우버·샤오미·DJI… 공룡들의 혁신, 보고만 있을 건가 |
새롭게 뜨는 SNS가 '괴물 폰카'를 키우다 |
200개 브랜드 브라질 맥주기업의 '따로 또 같이 전략' |
호텔급 서비스·다양한 요금… '고급택시' 나온다 |
닐슨차이나 보고서, K뷰티 `거품 주의보` |
일상으로 들어온 드론, “위~잉” 공중서 반지·꽃 배달 … 깜짝 ‘드론 프러포즈’까지 |
“안녕, 페퍼” 물으니 “좋은 일 있어요?” … 감정 표현하는 로봇 |
거쳐가는 곳에서 머무는 곳으로…끝없이 진화하는 ‘편의점 왕국’ |
내수부진 현대차의 이색전략 |
빛바랜 ‘접속’의 추억? 우리 아직 안 죽었어 |
깐깐한 스크린 코치… “게임같네” 얕보다 땀 뻘뻘 |
‘핏비트’ 뉴욕증시 상장… 한국계 CEO 6620억원 대박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