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떠나는 게임들, 카카오 떨고있니 |
![]() |
| "모바일 퍼스트" MS, 시대 앞서는 `공룡`됐다 |
![]() |
| 365일 아삭한 김치, 플라스마로 만든다 |
![]() |
| "작지만 좋은 회사 응원하려 대중과의 다리 놨죠" |
![]() |
| 시장성 낮은 제품, 참여·기부와 만나 혁신 상품으로 |
![]() |
| [한국 화장품, 세계를 품다] [下] 'K뷰티 대박' 만든건 한국여성의 섬세함 |
![]() |
| 이젠 ‘와이파워’ … 집에 있으면 휴대폰이 그냥 충전된다 |
![]() |
| [기고]불가리아의 한류 |
![]() |
| 10분만에 영화를, 2초만에 만화를 즐겨라…한입거리 스낵컬처 |
![]() |
| 국내 빅데이터 플랫폼… 관광-의료-농업의 미래 연다 |
![]() |
| 제품 써보니 아이디어 번쩍… 나도 혁신가 |
![]() |
| 초기 단계지만… “당신이 어느 매장으로 갈지 다 알아요” |
![]() |
| [한국 화장품, 세계를 품다] [中] 세계 주름 잡은 K뷰티, 그 비결은 '거미줄 전략' |
![]() |
| 광고, 이젠 ‘빵터지는’ 카피가 아니라 ‘빅데이터’가 이끈다 |
![]() |
| 스타트업 성공 키워드로 'O2O 비즈' 급부상 |
![]() |
| 고품질까지 갖추고 치킨게임 |
![]() |
| 샤오미·알리바바·비야디 잇단 미국 진출… 중국 IT의 역습 거세진다 |
![]() |
| 중국의 변신… '제2 샤오미 쇼크' 온다 |
![]() |
| 포장 안하는 게 최고의 포장 |
![]() |
| 한 기업의 R&D가 온 나라를 먹여 살린다 |
![]() |
| [한국 화장품, 세계를 품다] [上] K-뷰티, 수출老化를 막다 |
![]() |
| 획일화한 공간은 싫다! "난, 다르게 살래" 도시인 열망 |
![]() |
| 라커룸처럼… 캠핑장처럼… "그래, 난 개성파야!" |
![]() |
| 아시아 첫 '구글 캠퍼스'… 벤처 육성ㆍ창조경제와 시너지 기대 |
![]() |
| 슈퍼마리오 왕국 부활했단 말이오 |
![]() |
| [SNS 세상은 지금] 구글스북과 네이오톡 |
![]() |
| 테헤란로에 들어온 구글文化…스타벤처 키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