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1일 월요일

150512 신문스크랩

떠나는 게임들, 카카오 떨고있니

"모바일 퍼스트" MS, 시대 앞서는 `공룡`됐다

365일 아삭한 김치, 플라스마로 만든다

"작지만 좋은 회사 응원하려 대중과의 다리 놨죠"

시장성 낮은 제품, 참여·기부와 만나 혁신 상품으로


[한국 화장품, 세계를 품다] [下] 'K뷰티 대박' 만든건 한국여성의 섬세함

이젠 ‘와이파워’ … 집에 있으면 휴대폰이 그냥 충전된다

[기고]불가리아의 한류

10분만에 영화를, 2초만에 만화를 즐겨라…한입거리 스낵컬처

국내 빅데이터 플랫폼… 관광-의료-농업의 미래 연다

제품 써보니 아이디어 번쩍… 나도 혁신가

초기 단계지만… “당신이 어느 매장으로 갈지 다 알아요”


[한국 화장품, 세계를 품다] [中] 세계 주름 잡은 K뷰티, 그 비결은 '거미줄 전략'

광고, 이젠 ‘빵터지는’ 카피가 아니라 ‘빅데이터’가 이끈다

스타트업 성공 키워드로 'O2O 비즈' 급부상

고품질까지 갖추고 치킨게임

샤오미·알리바바·비야디 잇단 미국 진출… 중국 IT의 역습 거세진다

중국의 변신… '제2 샤오미 쇼크' 온다

포장 안하는 게 최고의 포장


한 기업의 R&D가 온 나라를 먹여 살린다


[한국 화장품, 세계를 품다] [上] K-뷰티, 수출老化를 막다

획일화한 공간은 싫다! "난, 다르게 살래" 도시인 열망

라커룸처럼… 캠핑장처럼… "그래, 난 개성파야!"

아시아 첫 '구글 캠퍼스'… 벤처 육성ㆍ창조경제와 시너지 기대

슈퍼마리오 왕국 부활했단 말이오

[SNS 세상은 지금] 구글스북과 네이오톡

테헤란로에 들어온 구글文化…스타벤처 키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